Unreal Engine 커뮤니티 멤버들의 가장 유용한 기능 중 일부 기술들을 공유한 내용 입니다.
1. Unreal Engine 4 에는, 당신은 여러 에셋 썸네일의 컬러 코드를 알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밝은 녹색, 스켈레탈 메시는 밝은 핑크, 맵은 밝은 오렌지 색, 등등. 당신은 콘텐츠 브라우저에 한 단계 더 색상을 칠 할 수 있습니다. 예로, 당신의 'Blueprints' 폴더에 오른쪽 클릭을 하여, 파란 색으로 색상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Gavin Milroy, Unreal Engine Community
2. 당신은 단지 몇번의 클릭 만으로 static mesh 를 destructible mesh (파괴되는 메시) 로 만들 수 있습니다. 에디터 내에서 static mesh 를 destructible mesh 로 변환 하고, 깨지는 셋팅 수정 과 쉽고 빠르게 메시를 분열 할 수 있습니다.당신은 파괴되는 조각에 다른 메테리얼을 적용 할 수 있으며 메시가 조각 나는 타이밍에 폭팔 파티클 효과와 사운드를 넣을 수 있습니다.Cam Mason, Unreal Engine Community

Kyle Rocha, Unreal Engine Community
4. Unreal Engine 4 는 2D가 가능합니다. 당신은 콘텐츠 브라우저 내에서 정적 및 애니메이션 스프라이트를 생성하고 설정하고 개별 스프라이트 Asset 을 편집 할 Paper2D 스프라이트 편집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lipbook Editor 로 Flipbook asset 을 제작에 사용 할 경우, 스프라이트 플레이 시퀀스를 편집, 스프라이트 표시 시간을 조정, 초당 프레임 옵션을 통해 애니메이션 속도를 결정 할 수 있습니다. forums.unrealengine.com 의 쓰레드에 “Getting Started with Paper2D” 를 참고 하세요 .Dana Cowley, Epic Games
5. 여러 블루프린트 객체 사이의 상호 작용이 많이 있을 때, 블루 프린트와 블루프린트 간의 흐름을 시각화 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윈도우를 클릭하고 개발자 툴에서 블루프린트 디버거에는 블루프린트 실행에 대한 전체 콜 스택을 대화형 뷰로 볼 수 있습니다.Kyle Rocha, Unreal Engine Community

Kyle Rocha, Unreal Engine Community
7. You can copy-paste node networks, like Blueprints and materials, and share them using text files or Pastebin. 당신은 노드 네트워크나 좋아하는 블루프린트와 메테리얼 등을 text 파일이나 Pastebin 으로 복사 붙여넣기 하거나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프에서 노드를 선택하고 복사하려면 Ctrl+C 를 누릅니다. 그런 다음 텍스트 에디터나 Pastebin 헤드에 가서 Ctrl+V 하여 붙입니다.Tom Shannon, Unreal Engine Community

8. 당신은 움직이는 skylight 와 atmospheric fog (대기 안개) 의 흐린 날씨에서도 균일한 라이팅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어떠한 조명을 만들거나 다른 효과의 광원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ambient occlusion 필드 거리 덕분에, 반쯤 닫힌 인테리어 에서도 아름답게 작동 합니다. Mehmet Güven, Unreal Engine Community
9. 콘텐츠 브라우저에서 많은 asset 을 제작 할 때, 폴더의 하위 폴더 내 이동에 의해 분실하거나 좌절하기 쉽습니다. 만약에 당신이 앞 뒤로 이것을 이동한다면, 컬렉션에서 발견 할수 있습니다. 이들은 당신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asset 을 저장하고 진정으로 당신의 워크 플로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브라우저를 향해 보면 콘텐츠 폴더 아래에 당신은 작은 '+'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 하면, 새 로컬 모음을 생성하고 현재 작업중인 asset 을 드래그 드롭 합니다.Note: 4.7을 사용하는 경우, 쇼 컬렉션 옵션이 Content Browser 의 보기 옵션에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Gavin Milroy, Unreal Engine Community
10. 당신은 이제 Marketplace 컨텐츠를 평가하고 검색하는걸 웹에서 할 수 있습니다. unrealengine.com/marketplace 을 클릭하세요.
Jon Jones, Epic Games
Jon Jones, Epic Games
[출처 & 원문]
http://www.develop-online.net/tools-and-tech/top-tips-10-things-you-didn-t-know-you-can-do-with-unreal-engine-4/0205913
http://www.develop-online.net/tools-and-tech/top-tips-10-things-you-didn-t-know-you-can-do-with-unreal-engine-4/0205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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